생명의 진리/삶ㅡ사람 사랑

솔로몬의 아가서ㅡ주님께서 내게 불러주시는 자장가(습 3:17)ㅡ하나님이 노래 부르신다는 유일의 구절

Tayseek Kwon 2019. 4. 10. 17:12






솔로몬의 아가서(雅歌書)

-성경에 아가서[Song of Solomon]가 끼어 있는 이유-

노래하시는, 자장가를 불러주시는 하나님(습 3:17)




우린 나는 너만 보고 너는 나만 보고 그래 우린 하나
너는 나만 생각하고 난 너만 생각해 너와 나는 하나
너는 내 생명 나는 네 생명되어 영원히 살으리


나는 네 모습이 되고 넌 내 모습되니 그래 우린 하나
너를 봄은 날 봄되고 날 봄 널 봄이라 너와 나는 하나
나는 '너'되고 너는 '내'가 되어 한 몸 한 영이리


너의 이름으로 나는 모든 삶을 사니 그래 우린 하나
너는 나의 이름으로 모든 것을 하여 너와 나는 하나
나는 너의 종 너는 내 종되어 서로를 섬기리


너를 위해 나는 살고 넌 날 위해 살고 그래 우린 하나
나는 너를 위해 있고 넌 날 위해 있어 너와 나는 하나
나는 너의 별 넌 나의 별되어 영원히 빛 나리


1. "너와 나"라 할 때는 주님께서 내게 하시는 말씀으로 이 경우 주님이 내게 이런 노래를 부르신다 생각하고 부르고

2. 내가 주님께 부를 노래에서는 "너" 대신 "주(主)", "나" 대신 "저, 제"를 대입(代入),

"너희의 마음으로 주께 노래하며[making melody in your heart to the Lord]"[엡 5:19]

3. 머리이신 그리스도 안에서 형제들[함께 지체가 되어 있으므로] 상호간에도 부를 수 있어

4.[눅 22:27][고전 6:17][엡 5:23-32]




솔로몬의 아가서 [2]


나 오로지 너만을 생각해 너 또한 나만 생각해
나는 또 하나의 너요 넌 또 하나의 나이기에
랄랄 랄랄 랄라라랄랄 랄랄 랄라라랄랄 랄랄


우린 서로의 삶 그 영광 둘이서 하나이기에
우린 서로의 삶 그 영광 서로를 위해 살기에


나 오로지 너만을 봄이요 넌 오직 나만을 봄이요
나의 것 모두 네 것이니 너의 것은 내 것이기에
랄랄 랄랄 랄라라랄랄 랄랄 랄라라랄랄 랄랄


 

솔로몬의 아가서 [3]



우리는 서로를 보면서 사랑의 눈 떼지 않아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 영원히 변하지 않아
이 세상 모든 아름다움은 사랑의 모습이요 그 영원한 그림자
내 맘 속 강되어 흐르는 사랑의 노래여


둘이서 하나를 이루어 나 위해 살지 않기에

서로 간에 서로를 위해 죽든 살든 함께 해
이 세상 모든 아름다움은 사랑의 모습이요 그 영원한 그림자
내 맘 속 강되어 흐르는 사랑의 노래여


몸 없이 머리는 못살아 머리 없이 몸 못살아
머리와 몸으로 하나인 사랑의 나라 이상향
이 세상 모든 아름다움은 사랑의 모습이요 그 영원한 그림자
내 맘 속 강되어 흐르는 사랑의 노래여 


 

솔로몬의 아가서 [4]



사랑의 강물이 되어 평안이 강물이 되어
구비 치며 속 깊이 내 마음이 흐르네


흥겨운 사랑의 노래 손에 손 잡고 부르며
너울너울 영원히 춤 추며 가네


아아 어제도 이 오늘도 흘러 내리고
평안이 강물되어 내 마음이 흐르네


내 마음 강물이 되어 기쁨이 강물이 되어
너와 나 하나로 노래하며 흐르네


메마른 대지 적시며 메마른 마음 적시며
영원 사랑 노래가 흘러내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