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진리/진리의 증언자·證言者

천하무적 막강의 하나님 아들들이 입는 전투복은 세상과 정반대로 연약한 자연계 육체

Tayseek Kwon 2019. 4. 1. 07:06






천하무적 막강의 하나님 아들들이 입는 전투복은 세상과 정반대로 연약한 자연계 육체











태극기가 상징하는 대한민국의 위상




태극기는 애초 심사숙고 끝에 여러 전문가들이 모여 고안해 만든 것이 아니라 외국에 사절단을 파견해야 하는데 가지고 갈 이렇다 할 국기가 없어 불야불야 급조해 만든 것인데 오늘날 세계 유일의 철학적인(우주만물의 기본 원리를 말하고 당연히 사람 삶의 원칙까지 설파하는) 심장한 의미를 담은 국기가 되어버렸다. 사람 삶의 법칙이란 한 몸(one body) 구조에서의 공동체 의식을 말하는바, 우리 이공(李公) 순신(舜臣) 선대께서 세계 만방에 그 본으로 세워놓은 바로 그 이순신 정신의 뼈대이다. 그러므로 대한민국은 이제 사람 사는 것이 무엇인가를 온 세계인들을 상대로 그 선도, 선구자 역할을 담당하는 일류 정신문화 선진국의 대표 주자가 되는 대도(大道) 거보(巨步)의 첫 걸음을 내디딜 때가 온 것이다.(누르면 전체 화면)


태극기의 흰 바탕은 우리 민족이 백색 옷을 즐겨 입었듯이 순결, 평화, 광명 등을 상징하나 특별히 광명은 거짓(어두움, 암흑) 없는 진리를 나타낸다고 할 것이다. 


3위1체 법칙은 만물을 지배하는 법칙인즉 인간 생애를 주장 주관하는 3운법칙에도 반영되지 않는다면 그 자체가 이상한 일이 된다. 과연 선명하게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즉 그 구조에서 3위1체의 법칙 도식을 그림으로 그리듯이 얽어내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