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P pix(DPA pix)/NSO

권위

Tayseek Kwon 2019. 3. 29. 12:59






권위


PA pix(NSO, DPA DPA발자국 기타)를 소개하는 것은 단지 악령들의 실체를 확인한다는 데에만 있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NSO의 다양한 형태를 살펴보았지만 실상 이런 것은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일입니다. 만일 세계 각 곳의 다른 이들이 이런 것을 촬영했다면 반드시 유튜브에 올렸을 것이기에 그렇습니다. 발자국만은 국내외 여러 곳에서 글과 사진으로 알려지고 있는 비교적 흔한 것들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소개될 DPA라든지 지금까지의 NSO의 각종 형태는 희귀한 소재입니다.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NSO의 형태는(유튜브에 올려진 대로) 한결같이 원형(또는 구형)뿐입니다. 이로써 판단하건대 이와 같이 NSO의 적나라한 형상들을 촬영하여 세계에 알리게 되는 것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이라 여겨집니다. 


다른 뜻이 아니라, 필자가 지금까지 기독교계가 일반적으로 가르쳐 온 교리와는 사뭇 다르게 성경을 풀이하여(벧후 3:16) 발표하는 고로 이 해석에 대한 성령의 인(印) 치심이라 결론을 내리는 것입니다. 사도들이 처음 말씀을 전할 때 하나님께서 그들이 행하는 각종 기적으로 그 전파되는 말씀을 확증하심과 같은 의미입니다. 다시 말해 지금까지 비정상적으로 풀이해 온 것에 대하여 정상적인 해석으로써 나올 때 그에 대한 권위를 세워주실 필요성에서 그렇습니다. 다른 것으로는 이 "확증"하는 일이 원활히 될 수 없는 까닭입니다. 이러한 특이한 것으로써만 가능한 일입니다. 


바꾸어 말해 DPA pix를 촬영하여 세상에 공표하는 것은 이 세상 신이요 왕인 사탄의 권위를 넘어서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사탄은 이런 자기 정체가 드러나는 것을 당연히 원치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수단을 동원하든지 반드시 이를 저지할 것이요 좌시할 리가 없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다는 것은 그런 강압적인 방해공작이 먹혀들지 않는 즉 그 능력과 권세의 한계 밖이라는 뜻이 됩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직접적인 역사 외에는 달리 있을 수가 없습니다. 고로 이런 식의 사탄의 정체 폭로가 하나님의 손길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인즉 이로써 나타내어지는 모든 성경 해석이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은 것임을 확증하고 따라서 그 권위를 확립해 주는 역할이 되는 것이라 판단합니다. 3운법칙이라든가 3위1체의 원리 같은 것 역시 범상한 일은 아닙니다. 이런 것 역시 방금 지적한 바와 같은 그런 의미에 속한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인간을 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인간은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도구에 불과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어떤 개인적 요소에 의해 가려지는 일이 있게 될 것이라면 하나님은 절대로 그런 사람을 처음부터 사용하시지를 않습니다. 그런즉 부질없이 외형을 중시하는 이들에게는 걸림돌로 작용될 수도 있는 그런 지극히 평범한 인물을 대개 사용하시게 됩니다. 교회의 기둥 같은 열 두 사도들을 택하실 때 세상 안목으로는 출중한 인물이 하나도 없습니다. 대개 문자도 하나 해득하지 못하는 이들이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말씀의 권위를 세우시기 위한 당연한 조처이셨습니다. 갖가지 하나님의 능력으로 인해 모세가 죽어서도 우상화되는 것을 방지하시기 위해 그 시신을 감추신 까닭과 통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역사(役事)는 그 말씀과 역사 그대로만 고스란히 전달되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바울 사도가 교회에게 자기를 위한 기도를 부탁하면서 말씀이 제대로 충분히 전파될 수 있도록 함께 힘쓰자고 한 것과 같이 오늘날 하나님의 말씀이 온전히 온 세계에 전파되도록 위하여 기도해주시기를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이런 은혜는 북한 교회의 그 처절한 죽음의 고난 받음과 '그 희생 제물을 토대로 한 간절한 기도'가 밑거름이 되어 이루어진 결실이라 믿어 의심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제 비를 기다리고 햇빛이 충만하게 쏟아지기를 바람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기도 때문입니다.